Showing posts with label 작문. Show all posts
Showing posts with label 작문. Show all posts

Saturday, January 28, 2012

한국 작문 (중급1) 제1과: 좋아하는 계절

내가 좋아하는 계절

사계절 중에서 가을,여름과 봄을 좋아한다.  여름은 따뜻하고 해수육장에서 수영할 수 있잖아요. 시원한 가을을 아름답고 평화한다.  그렇지만 내가 봄을 제일 좋아하거든요.  춥고 못된 겨울 동안 항상 봄을 기다린다.    봄이 올때 날씨가 따뜻해지고 자연은 초록색으로 변신한다.  봄 때는 온도가 너무 춥지 않고 너무 덥지 않는데 그게 참 맞네요. 아무 음식을 먹을 수 있고 보통 올해의 첫 바베큐를 해 먹어요.  그리고 밖에 있는 활동 하기 위해 좋다.  그래서 봄은 가장 좋습니다.  기다릴 수 없어요!